매거진

<밥정> 캘리 포스터 공개

2020-02-24 오전 9:31:10 추천3 조회수21621

3월 5일 개봉을 앞둔 밥으로 쌓는 정을 다룬 영화 ‘밥정’의 캘리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제작: ㈜하얀소엔터테인먼트, 배급: ㈜엣나인필름, 감독: 박혜령, 출연: 임지호, 김순규]







‘밥정’은 방랑식객 임지호 쉐프가 생이별한 친어머니, 가슴으로 기르신 양어머니, 긴 시간 인연을 맺은 길 위의 어머니를 위해 그리움으로 짓고 진심으로 눌러 담아 정성껏 차린 한상차림, 10년의 여정 속에서 우러나는 인생의 참맛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 최고 권위의 다큐멘터리 영화제인 핫독스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를 비롯해 14개 영화제에 초청되었다. 외신이 선정한 ‘2019 베스트 아시아 다큐멘터리 TOP 20’, ‘꼭 봐야 할 영화 TOP 10’으로 꼽혀 작품성을 인정 받았다.

공개된 캘리 포스터는 그리운 어머니를 위한 시(時)와 대한민국 사계절을 엿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광과 어우러지면서 가슴을 따뜻하게 어루만진다. 특히 ‘평생의 길이 된 그 이름, 기다림과 그리움의 그 이름, 어머니’라는 시구를 통해 지리산에서 우연히 만나 10년의 긴 시간 동안 모자의 인연을 맺은 김순규 할머니에 대한 그리움과 낳아주시고, 길러주신 어머니 모두의 그리움을 담아 관객들에게 영화만큼이나 큰 울림을 전한다.



‘밥정’이라는 제목처럼 함께 밥을 먹으며 정을 쌓아 간다는 것이 일생을 살면서 얼마나 중요하고 소중한 일인지, 모두가 알고 있지만 잊고 지낸 인생의 ‘참맛’을 일깨운다. 다양한 요리와 산과 바다, 들판, 계곡 등 자연 경치를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며 감동을 전할 것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