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레미: 집 없는 아이> 인생 멘토와 떠난 아주 특별한 여행!

2020-05-11 오전 11:15:31 추천1 조회수1253

스크린으로 만나는 세계 명작 베스트셀러! 엑토르 말로의 걸작 『집 없는 아이』를 영화화한 <레미: 집 없는 아이>가 5월 28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무공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전 세대 관객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예고하고 있다.
[제목: 레미: 집 없는 아이 | 감독: 앙트완 블로시에르 | 출연: 다니엘 오떼유, 말룸 파킨 | 수입: ㈜에스와이코마드 |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 개봉: 2020년 5월 28일]

집 없는 소년 ‘레미’ & 거리의 음악가 ‘비탈리스’의 모험과 여정 담은 <레미: 집 없는 아이>
모두가 지치고 피로했던 요즘, 아름답고 맑은 영상미 & 감동 스토리로 힐링 예고!
올해의 멘티★멘토 모습 담긴 <레미: 집 없는 아이> 무공해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올해의 멘티★멘토가 선사할 무한 감동! 5월 28일 개봉을 앞둔 <레미: 집 없는 아이>가 무공해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레미: 집 없는 아이>는 집 없는 소년 ‘레미’가 거리의 음악가 ‘비탈리스’와 함께 여행하며 자신의 진짜 가족을 찾아가는 모험과 여정을 그린 2020 최고의 멘티?멘토 감동 대작.

이번에 공개된 무공해 메인 포스터는 <레미: 집 없는 아이>가 보여줄 아름답고 맑은 영상과 감동 스토리를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배가시킨다. 보는 이들의 ‘안구정화’를 예감케 하는 초록의 언덕, 파랗게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레미’와 ‘비탈리스’, 그리고 이들의 여정에 함께하는 동물 친구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광활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먼 어딘가를 바라보는 ‘레미’와 소년의 어깨를 감싼 채 함께 어딘가를 응시하는 ‘비탈리스’의 모습, 그리고 여기에 더해진 ‘인생 멘토와 떠난, 집 없는 소년의 아주 특별한 여행’이라는 카피는 두 사람의 관계와 이들의 여정에서 벌어질 이야기들에 궁금증을 갖게 한다.

영화 속에서 자신이 버려진 아이란 걸 알게 된 소년 ‘레미’는 우연한 계기로 거리의 음악가 ‘비탈리스’를 만나게 된다. ‘레미’가 가진 노래의 재능을 단번에 알아본 ‘비탈리스’는 소년의 스승이자 꿈을 이루도록 이끌어주는 인생 멘토가 되어준다. ‘레미’의 진짜 가족을 찾기 위해 함께한 모험과 여정 속에서 우정과 애정을 쌓으며 어느 새 서로에게 가족보다 더 특별한 존재가 되어 가는 두 사람의 스토리는 전 세대 관객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레미: 집 없는 아이>는 1878년 발표된 이후 142년 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 온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명작 동화를 스크린에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말레피센트 2> 제작진의 야심찬 프로젝트로 일찍부터 기대를 모아 왔다. 프랑스의 아름다운 대자연의 풍광 속에서 펼쳐지는 감동의 대서사시로 완성된 <레미: 집 없는 아이>는 해외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당신이 바라는 완벽한 가족영화”(20 Minutes), “아름답고도 아련한 대서사시”(Parisien), “앙트완 블로시에르 감독이 선사하는 달콤한 마법”(aVoir-aLire.com), “프랑스의 멋진 풍광, 정통 의상, 훌륭한 음악,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분위기, 무엇보다 부드럽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담은,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영화”(G-rafa) 등 완벽에 가까운 찬사를 받은 바 있다.

2020 무공해 감동 대작 <레미: 집 없는 아이>는 5월 28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