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레미: 집 없는 아이> 힐링 뮤직 포스터 공개

2020-05-18 오전 9:51:55 추천0 조회수12361

스크린으로 만나는 세계 명작 베스트셀러! 엑토르 말로의 걸작 『집 없는 아이』를 영화화한 <레미: 집 없는 아이>가 5월 28일 자막판과 더빙판의 동시 개봉을 앞두고 스토리,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200% 높이는 ‘힐링 뮤직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목: 레미: 집 없는 아이 | 감독: 앙트완 블로시에르 | 출연: 다니엘 오떼유, 말룸 파킨 | 수입: ㈜에스와이코마드 | 제공/배급: ㈜팝엔터테인먼트 | 개봉: 2020년 5월 28일]

“두려워 마, 너와 나 함께 노래해, 들리나요 내 노래”
아름다운 대자연 속에서 노래하는 소년 ‘레미’, 천상의 목소리에 대한 기대감 폭발!
2020 뉴클래식의 탄생 <레미: 집 없는 아이> 힐링 뮤직 포스터 전격 공개!




올해의 멘티★멘토가 선사할 무한 감동! 5월 28일 개봉을 앞둔 <레미: 집 없는 아이>가 힐링 뮤직 포스터를 공개했다. <레미: 집 없는 아이>는 집 없는 소년 ‘레미’가 거리의 음악가 ‘비탈리스’와 함께 여행하며 자신의 진짜 가족을 찾아가는 모험과 여정을 그린 2020 최고의 멘티?멘토 감동 대작.

이번에 공개된 힐링 뮤직 포스터는 한 편의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청명한 하늘과 프랑스의 아름다운 대자연은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내며 포스터 만으로도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드높은 언덕, 들꽃 위에서 바람을 느끼는 듯 눈을 감고 두 팔을 벌린 채 노래하는 ‘레미’의 모습, 여기에 마치 노래 가사인 듯 더해진 ‘두려워 마, 너와 나 함께 노래해, 들리나요 내 노래’라는 카피는 ‘레미’가 가진 천상의 목소리와 소년이 들려줄 노래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레미’ 역을 맡은 말룸 파킨은 파리 오페라 하우스 어린이 합창단에서 활동한 경력이 있으며, 400: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레미’ 역을 맡아 그의 노래와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또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애정 어린 눈빛으로 ‘레미’를 바라보고 있는 인생 멘토 ‘비탈리스’의 모습에서 올해의 멘티★멘토 케미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레미: 집 없는 아이>는 집 없는 소년 ‘레미’(말룸 파킨)와 따뜻한 성품을 가진 거리의 음악가 ‘비탈리스’(다니엘 오떼유)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멘티★멘토 케미로 주목받고 있는 무공해 감동대작이다. ‘레미’를 처음 본 순간부터 노래에 대한 소년의 재능을 알아본 ‘비탈리스’는 소리를 내는 법부터 차근히 ‘레미’의 꿈을 이끌어 주는 인생 멘토가 되어주고, 마침내 ‘레미’는 자유롭게 노래하기 시작한다. 예기치 않은 위험한 순간들, 여러 난관들이 도사리고 있는 모험과 여정 속에서 가족만큼 애틋한 존재가 되어 가는 두 사람의 모습들은 최강 멘토★멘티로 주목받으며 극장가를 무한 감동으로 물들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말레피센트 2> 제작진의 야심 찬 프로젝트인 <레미: 집 없는 아이>는 “당신이 바라는 완벽한 가족영화”(20 Minutes), “아름답고도 아련한 대서사시”(Parisien), “앙트완 블로시에르 감독이 선사하는 달콤한 마법”(aVoir-aLire.com), “감동을 느끼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다”(Daily Movies) 등 해외 언론과 평단으로부터 완벽에 가까운 찬사를 받은 바 있다. 멘티★멘토가 선사할 무한 감동 스토리 X 아름다운 대자연의 풍광 등 풍성한 볼거리 X 노래의 꿈을 키워 나가는 소년 ‘레미’의 천상의 목소리가 더해진 들을거리 X 귀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하는 거리 공연 등의 즐길거리까지 선사하는 <레미: 집 없는 아이>는 5월 28일 자막판과 더빙판이 동시 개봉, 전 세대를 만족시킬 것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