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슈퍼 레이스> 우리 신나게 달려볼까?

2020-05-22 오전 9:59:04 추천1 조회수122

<몬스터 호텔 3><닥터 두리틀> 제작진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슈퍼 레이스>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원제 : Racetime | 제공 : ㈜인터파크 | 수입 : ㈜스톰픽쳐스코리아 | 공동수입: ㈜팀원픽쳐스 | 배급 : ㈜영화사 빅]

“우리 신나게 달려볼까?”
롤러코스터보다 짜릿한 레이스!
스릴 만점 예고편에 기대감 100%!




<몬스터 호텔 3><닥터 두리틀> 제작진의 신작 애니메이션 <슈퍼 레이스>가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슈퍼 레이스>는 썰매 경주에서 한 번도 진 적 없는 천재 소년 ‘프랭키’가 ‘잭’의 반칙으로 첫 패배를 경험한 후 그를 이기기 위해 친구들과 함께 경주에 도전하는 모험을 담은 익스트림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눈밭 사이로 등장하는 귀여운 댕댕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귀를 쫑긋 세운 채 호기심 어린 표정으로 다가오는 강아지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유발한다. <몬스터 호텔 3><닥터 두리틀> 제작진의 참여 소식은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하고, 이어지는 신나는 레이스는 짜릿한 스릴을 선사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시원하게 달리는 썰매와 예상치 못한 장애물들에 당황하는 강아지의 사랑스럽고 풍부한 표정까지, 예고편 내내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장면들은 긴장감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우리 신나게 달려볼까?”라는 카피는 신나는 모험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마지막으로 강아지가 재채기와 함께 시선을 맞추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며 기대감을 극에 달하게 한다.

한편, <슈퍼 레이스>는 화려한 제작진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 영화 <대단한 유혹>을 통해 선댄스 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장 프랑소와 풀리오 감독이 기획을 맡았으며, <몬스터 호텔 3><닥터 두리틀><신비한 동물 사전> 등에 참여한 할리우드 최고 실력파 제작진이 합세해 애니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했다. 여기에 신디 로퍼, 라라 파비안, 심플 플랜 등 최정상 가수들의 OST 참여까지.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의 탄생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가장 짜릿하고 신나는 모험을 통해 눈과 귀가 즐거운 웰메이드를 선사할 익스트림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슈퍼 레이스>는 6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