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소년시절의 너> 미공개 스틸 공개

2020-06-25 오전 9:43:54 추천0 조회수3765

7월 9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역대급 흥행 로맨스 <소년시절의 너>(원제: 소년적니)가 애틋한 감성을 담은 미공개 스틸 3종을 최초 공개했다.(수입: ㈜더세컨드웨이브 / 제공/배급: ㈜영화특별시SMC / 감독: 증국상 / 출연: 주동우, 이양천새)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개봉 5일 만에 1,400억 돌파!

<알라딘><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 제친 역대급 흥행 로맨스 <소년시절의 너>

우등생 소녀 X 양아치 소년의 아련한 감성 가득 담은 미공개 스틸 3종 전격 공개!








7월 9일 한국 개봉을 확정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화제작 <소년시절의 너>가 청춘 감성을 가득 담은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년시절의 너>는 세상에 기댈 곳 없는 우등생 소녀 ‘첸니엔(주동우 역)’과 가진 것 없는 양아치 소년 ‘베이(이양천새 역)’가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 나가는 청춘 표류 로맨스로, 자국 개봉 당시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온라인 화제성 언급량 37억 6천만 회, 개봉 5일 만에 수익 1,400억 원을 돌파한 역대급 흥행 신드롬의 주인공이다. 특히 국내에서 개봉해 천만 관객을 동원했던 흥행작 <알라딘>을 비롯해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 <캡틴 마블> 등 쟁쟁하고 화려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박스오피스를 점령해 국내 개봉 전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또한, 중화권 3대 영화제 중 두 곳인 금마장과 금상장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쓸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거침없는 행보로 대중성까지 뽐내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흥행 아이콘 ‘주동우’와, 매력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연기력으로 완벽 변신을 선보이며 관객을 사로잡은 글로벌 청춘스타 ‘이양천새’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여기에 차세대 중화권 영화계를 이끌 스타 감독으로 손꼽히는 <안녕, 나의 소툴메이트> 증국상 감독과 최강 제작진이 총출동해 스케일과 작품성, 흥행성과 화제성까지 모두 갖춘 작품으로 국내에서 역시 심상치 않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3종은 <소년시절의 너>의 아련하고 애틋한 청춘 감성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양아치 소년 ‘베이’의 반항적이고 날카로운 눈빛이 돋보이는 스틸에서는 누구도 보호해 주지 않는 세상에서 홀로 살아남아야 했던 소년의 아픔과 상처를 볼 수 있고, 이어폰을 꽂은 채 등교를 하고 있는 우등생 소녀 ‘첸니엔’의 표정에서는 입시 경쟁과 따돌림으로 힘든 학교생활을 하고 있는 소녀의 무게를 짐작할 수 있다. 하지만 ‘첸니엔’의 뒤를 그림자처럼 따라 걸으며 지켜주는 양아치 소년 ‘베이’의 실루엣과, 등굣길에서 서로 모르는 사이인 것처럼 멀리 떨어져 나란히 걷는 두 사람의 뒷모습이 담긴 스틸은 기댈 곳 없는 세상에서 서로 의지하고 지켜주는 소녀와 소년의 관계가 펼쳐질 것을 예고해 애틋하고 뭉클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만든다.



극장가에서 가장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주동우, 이양천새 주연의 역대급 흥행 로맨스 영화 <소년시절의 너>는 오는 7월 9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