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워터 릴리스> 미공개 스틸 공개

2020-07-27 오전 9:34:38 추천2 조회수4931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톰보이>를 통해 2020년 가장 주목해야 할 감독으로 등극한 셀린 시아마의 센세이셔널 필름 <워터 릴리스>가 8월 13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목: 워터 릴리스(Water Lilies) / 감독: 셀린 시아마 / 주연: 아델 에넬, 폴린 아콰르, 루이즈 블라쉬르 / 수입: ㈜블루라벨픽쳐스 / 제공: ㈜헤이데이필름컴퍼니 / 배급: ㈜영화특별시SMC ]

90년대 뉴트로 감성 배가시키는 <워터 릴리스>
거침없고 도발적인 미공개 스틸 전격 공개!




8월 13일 개봉을 확정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셀린 시아마 감독의 화제작 <워터 릴리스>가 당장 사랑으로 뛰어들게 만드는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워터 릴리스>는 생애 처음 사랑에 빠져들고, 사랑에 뛰어드는 세 소녀 마리, 플로리안, 안나의 감각적이고 센세이셔널한 성장 드라마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국내에서도 흥행한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셀린 시아마 감독의 영화 세계를 연 작품이다. 셀린 시아마 감독 작품 중에서도 가장 과감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워터 릴리스>는 제60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 황금 카메라 부문에 초청되어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깊이 곤두박질치며 뛰어들게 만드는 감정적인 이야기”(BBC.com), “셀린 시아마의 도발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드라마”(Guardian), “사춘기 소녀들에 관한 섬세하고 대담한 초상화”(Time Out), “프랑스 영화계에서 피어난 꽃 <워터 릴리스>”(New York Times) 등 해외의 유수 매체로부터 극찬을 이끌어내 전 세계 영화인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셀린 시아마, 다르덴 형제 등 세계적인 감독이 선택한 핫 아이콘이자 마리옹 꼬띠아르, 레아 세이두를 이을 프랑스 대표 배우 아델 에넬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만날 수 있어 더욱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4종은 선망의 대상이자 루머의 주인공인 싱크로나이즈드 선수 ‘플로리안’(아델 에넬)과 그녀를 본 순간 사랑에 빠져버린 소녀 ‘마리’(폴린 아콰르)의 이야기를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싱크로나이즈드 무대용 화장을 한채 수영장에 있는 플로리안의 스틸은 언제 어디서나 시선을 집중시키는 그녀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맨얼굴로 수영장 벽에 기대 선 플로리안의 스틸은 언제나 쿨하고 당당할 것 같은 그녀 안에 드러내지 않은 이야기가 담겨 있음을 예고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플로리안에게 빠져 그녀의 연습을 따라다니는 마리와의 수영장 스틸과 가까이에서 마주 보고 선 두 소녀의 스틸은 예기치 못하게 찾아온 첫사랑을 마주하는 마리와 그에 반응하는 플로리안의 이야기가 어떤 식으로 흘러가게 될지 궁금하게 만들며 기대를 높인다.

세련되면서도 지적인 영화 언어로 독보적인 여성 서사 영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셀린 시아마 감독이 그려내는 10대 소녀들의 솔직하고 감각적인 성장 드라마 <워터 릴리스>는 8월 13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