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작은 소망> 15초 예고편 공개

2020-08-03 오전 9:39:08 추천0 조회수188

올여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작은 소망>이 아시아 청춘 스타들의 유쾌한 브로맨스가 담긴 15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제목: 작은 소망(The Last Wish)ㅣ감독: 전우성ㅣ주연: 왕대륙, 팽욱창, 위대훈ㅣ장르: 코미디, 드라마ㅣ수입/배급: 콘텐츠판다]

존잘남 3인방의 혈기왕성 찐친 케미!
좌충우돌 연애 버킷리스트가 시작된다!
빵빵 터지는 웃음 예고한 15초 예고편 전격 공개!






“죽기 전에 연애 한 번 해보고 싶다”는 찐친구 ‘고원’의 마지막 부탁을 들어주기 위한 친구들 ‘서호’, ‘장정양’의 美친 연애 탐험기를 담은 영화 <작은 소망>이 아시아 청춘 스타들의 유쾌한 케미를 담은 15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15초 예고편은 <나의 소녀시대><장난스런 키스>로 여심을 사로잡은 왕대륙을 비롯해 아시아 대세 배우 팽욱창과 위대훈의 코믹 연기 퍼레이드로 눈길을 끈다. “마지막 소원이 있어. 연애가 하고 싶어!”라고 전하는 '고원'(팽욱창)의 대사와 함께 놀란 '서호'(왕대륙)과 '장정양'(위대훈)의 모습은 세 주인공들의 좌충우돌 연애 버킷 리스트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보는 순간 빵빵 터지는 장면들은 관객들의 웃음 포인트를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이어서, 청량감 가득한 바다를 찾은 세 주인공들의 모습은 풋풋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어 절로 미소 짓게 하며, 마지막까지 방심할 수 없는 ‘고원’의 코믹한 장면까지 더해져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존잘남들의 훈훈한 비주얼과 환상적인 찐친 케미, 무더위를 한방에 날릴 시원한 비주얼을 담은 <작은 소망>은 오는 8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나의 소녀시대><장난스런 키스>의 왕대륙과 팽욱창, 위대훈 세 훈남 배우의 美친 연애 버킷리스트를 담은 영화 <작은 소망>은 오는 8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