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미공개 스틸 공개

2020-09-17 오전 8:38:17 추천1 조회수52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영화제를 통해 평단과 관객들의 만장일치 호평으로 검증받은 독보적 환각 스릴러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가 마침내 국내 상륙을 앞두고 YES24에서 미공개 스틸 6종을 최초 공개한다.
[수입/배급: ㈜모쿠슈라픽쳐스 | 감독: 로비 마이클 | 출연: 드류 폰티에로, 마크 멘차카, 미셸 마세도 외]

전혀 새로운 장르의 탄생! 현실과 상상의 경계가 무너진다!
단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미공개 스틸 6종 전격 방출!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의문의 사고로 죽게 된 ‘샘’이 겪는 예측불가의 강렬한 체험을 묘사한 독보적 환각 스릴러. 이번 6장의 미공개 스틸은 기존에 공개된 보도스틸과는 또 다른 모습들을 담고 있어 새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스틸 한 장 한 장이 주인공 ‘샘’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들의 비밀을 풀어줄 중요한 단서처럼 보여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동시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누군가 총을 들고 ‘샘’을 위협하는 모습부터 사진 속 의문의 아이를 바라보는 ‘샘’, 구멍 뚫린 손바닥에서 벌레가 나오는 충격적인 모습과 거울 앞에서 괴로운 듯 손으로 머리를 감싼 ‘샘’에 이르기까지. 주인공이 경험하는 환각과 그로 인한 미스터리한 현상들이 어떤 극한의 스릴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휴대전화 사진 속 ‘제이’와 함께 있는 ‘샘’이 고개를 살짝 숙인 채 손을 내젓는 모습은 ‘샘’이 바라보고 있는 오래된 사진 속 아이의 행동과 비슷해보여 그가 어떤 비밀을 갖고 있을지, 그로 인해 관객들이 어떤 강렬한 충격과 반전을 경험하게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의문의 죽음 이후 다른 누군가의 몸을 통해 깨어나게 된다는 참신한 소재와 전개를 쉽게 짐작하기 힘든 독보적인 스토리 전개로 일찍이 전 세계적에서 극찬받은 바 있다. 특히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전혀 새로운 장르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전에 없던 독보적 환각 스릴러에 대한 자신감으로 15종의 보도스틸에 이어 미공개 스틸 6종까지 선보이며 개봉 전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미공개 스틸을 통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10월 중 극장에서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