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30초 예고편 공개

2020-09-24 오전 8:42:05 추천0 조회수143

독보적 환각 스릴러로 SNS에서 뜨거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가 30초 예고편을 YES24에서 최초 공개한다.
[수입/배급: ㈜모쿠슈라픽쳐스 | 감독: 로비 마이클 | 출연: 드류 폰티에로, 마크 멘차카, 미셸 마세도 외]

현실과 환각의 경계를 뒤흔드는 강렬하고 압도적인 쾌감!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 30초 예고편 전격 공개!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의문의 사고로 죽게 된 ‘샘’이 겪는 예측불가의 강렬한 체험을 묘사한 독보적 환각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과거 어린 ‘샘’의 모습과 그에게 “다시 물을게, 넌 누구지?”라고 묻는 의문의 음성이 겹쳐지며 그의 과거가 현재의 환각과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그 후 연결되는, 정면을 응시하는 어린 ‘샘’의 모습이 섬뜩한 긴장감과 미스터리를 자아낸다. 이어 친구 ‘제이’의 몸에서 깨어나 당황하는 ‘샘’은 “그건 다른 자아야”라는 말을 듣고 자신의 정체성에 혼란을 느낀다. 환각 속에서 ‘샘’이 손가락으로 자신의 손바닥을 뚫는 강렬한 비주얼이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후 보는 이들을 서늘하게 만드는 거울 속 똑같은 외모의 여성의 모습, 호숫가에서 펼쳐지는 총격신과 추격전 등이 겹쳐지며 ‘샘’의 환각은 주변 모두를 극한의 혼란에 빠뜨릴 것임을 예고한다.

공개되는 영상과 스틸마다 뜨거운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국내 SNS에서 ‘<겟 아웃>의 환각 버전’ 등으로 회자되는 동시에 “상상력을 자극하는 독특한 설정”(인스타그램 hyun****), “로튼토마토 100% 인정받은 호러 띵작이라니”(인스타그램 bloo****) 등 개봉을 기다리는 댓글과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올가을 기대작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처럼 해외 언론과 평단의 호평에 이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30초 예고편을 통해 또 한 번 강렬하고도 압도적인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30초 예고편을 통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렬하게 사로잡는 독보적 환각 스릴러 <에브리타임 아이 다이>는 10월 중 극장에서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