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그리드> 미공개 스틸 공개

2020-09-24 오전 8:49:04 추천1 조회수2578

올가을 단 하나의 리얼 팩폭 FLEX 코미디 <그리드>가 주인공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했다.
[원제: GREED│감독: 마이클 윈터바텀│출연: 스티브 쿠건, 아일라 피셔, 에이사 버터필드 외 │수입: (주)도키엔터테인먼트 / 와이드릴리즈㈜│배급: 와이드릴리즈(주)]

전 세계 상위 0.1% 억만장자의 실체!
모두가 궁금한 그의 ‘진짜’ 모습이 드러난다!
역대급 캐릭터 탄생 예고한 미공개 스틸 3종 공개!




전 세계가 궁금한 상위 1% 패션계 억만장자의 인생을 담은 <그리드>가 주인공 ‘리차드 맥크리디’(스티브 쿠건)의 다양한 면모를 담은 미공개 스틸 3종을 전격 공개했다. <그리드>는 패션계 상위 1% 억만장자가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초호화 파티를 열면서 밝혀지는 그의 ‘진짜’ 실체를 담은 리얼 FLEX 코미디.

첫 번째 스틸은 청량한 그리스 섬에서 셀피를 찍고 있는 ‘리차드’의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은 초호화 럭셔리 라이프를 누리는 억만장자의 삶을 간접적으로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리차드 맥크리디’ 캐릭터는 TOPSHOP을 비롯해 수많은 브랜드를 소유한 CEO 필립 그린을 모티브로 완성되어 리얼리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어서, 법정 앞에 서있는 두 번째 스틸은 막대한 영향력을 지닌 억만장자이지만, 패션계 악마로 불릴 만큼 화려한 성공 뒤에 가려진 이면을 지니고 있는 그의 실체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는 그는 ‘리차드’로 분한 최고의 코미디 배우 스티브 쿠건의 뜨거운 열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지막으로, 로마 스타일 복장을 하고 파티를 즐기는 세 번째 스틸은 예상을 뛰어넘는 호화로운 스케일을 실감케하는 바, 여기에, ‘리차드’ 파티에서 드러나는 인물들의 속내와 그의 ‘진짜’ 모습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상위 1% 거침없는 팩트 폭격과 예측불가 유머를 담은 <그리드>는 오는 10월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