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언힌지드> 레이지(RAGE)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2020-09-24 오전 9:06:55 추천1 조회수1621

석유통과 성냥, 그리고 한 남자. 세 이미지를 연속적으로 떠올리면 당장이라도 위험한 일이 터질 것 같다. 이러한 비주얼의 일러스트 포스터를 <언힌지드>가 공개했다. 레이지 일러스트 포스터가 그것이다.
[원제: Unhinged | 수입&배급: ㈜누리픽쳐스 | 공동배급: ㈜영화특별시SMC | 감독: 데릭 보트 | 출연: 러셀 크로우, 카렌 피스토리우스 외]

보기만 해도 아슬아슬한 비주얼의 레이지 일러스트 3종 포스터
극 중 ‘낯선 남자’의 감정 상태를 한 눈으로 확인한다!
일러스트일 뿐인데 긴장감 가득! 감각적인 포스터로 기대감 배가!




오는 10월 7일 개봉 예정인 <언힌지드>가 기존에 공개한 포스터와는 느낌이 다른 일러스트 비주얼의 포스터로 관객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3종으로, 각 포스터마다 영화의 주를 이루는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더욱 흥미롭게 다가온다. 마치 하나의 수식처럼 이루어진 듯한 레이지 일러스트 포스터는 붙여진 이름처럼 곧 터질 것 같은 ‘분노’가 느껴진다. 석유와 성냥이 함께 있으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것은 ‘불’이다. 여기에 도끼를 들고 있는 남자의 실루엣. 이 모든 것을 종합해서 보면 언제 터질지 모르는 분노로 가득 찬 남자임을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여기에 각각의 포스터에 올려진 문구들도 이러한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각 일러스트 라인에 따라 배치된 “사소한 경적이 그를 분노케 했다”, “폭발한 남자, 당신을 노리다”, “언제든 일어날 수 있다. 도로 위 테러 보복운전”이라는 카피는 <언힌지드>의 소재와 이야기를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영화를 함축적으로, 그리고 강렬하게 보여주고 있는 레이지 일러스트 3종 포스터는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언힌지드>는 크게 울린 경적 때문에 분노가 폭발한 남자, 그에게 잘못 걸린 운전자가 최악의 보복운전을 당하는 도로 위 현실테러 스릴러로, 오는 10월 7일 개봉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