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폰조> 미공개 스틸 공개

2020-09-28 오전 8:42:10 추천0 조회수124

<조커> 제작진 X 톰 하디가 선보이는 새로운 인생 영화 <폰조>가 오는 10월 14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전설의 마피아 ‘알폰소 카포네’가 살아 돌아온 듯한 톰 하디의 메소드 연기를 담은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했다.
[감독: 조쉬 트랭크│출연: 톰 하디, 린다 카델리니, 잭 로던, 맷 딜런 │수입/제공: (주)스톰픽쳐스코리아 | 공동수입: (주)팀원픽쳐스 | 배급: (주)키다리이엔티]

세계적인 배우 톰 하디의 필모 사상 가장 파격적인 변신!
가족도 몰라볼 정도로 전설의 마피아에 완벽 빙의!
톰 하디 - 알 카포네 싱크로율 100% 미공개 스틸 전격 공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톰 하디의 미친 연기력이 돋보이는 <폰조>가 실존 인물 ‘알폰소 카포네’ 그 자체가 된 듯한 톰 하디의 모습을 담아낸 싱크로율 100%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폰조>는 역사상 가장 악명 높은 마피아로 불리는 알폰소 카포네와 그를 쫓는 FBI 요원 사이에서 수백만 달러의 묘연한 행방을 두고 펼쳐지는 범죄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 3종은 이제껏 본 적 없는 톰 하디의 역대급 연기 변신을 담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 톰 하디가 맡은 ‘알폰소 카포네’는 미국 1920년대 각종 범죄를 통해 엄청난 부를 축적하며 무자비한 살상을 서슴지 않은 전설의 갱스터로 알려진다. 톰 하디는 ‘알 카포네’를 완벽 묘사하기 위해 삭발 투혼부터 체중 증량, 감쪽같은 목소리 연기까지, 그 어느 때보다 몸을 사리지 않는 분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 관객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먼저, 마피아 보스다운 말끔한 슈트 차림과 함께 강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스틸 속 ‘카포네’(톰 하디)는 위압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여기에, 쏟아붓는 빗속에서 피를 뒤집어쓴 채 누군가를 노려보는 스틸은 악랄한 마피아의 눈빛을 고스란히 전달해 영화 속에서 그가 보여줄 소름 돋는 악역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 ‘카포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예측할 수 없는 일촉즉발의 상황을 암시하며 숨겨진 거액을 쫓고 쫓는 숨 막히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할리우드 명품 배우 톰 하디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듯한 매서운 카리스마로 눈길을 끄는 가운데, 그런 그를 오롯이 담아낸 미공개 스틸들이 실존 인물 ‘알 카포네’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극악무도한 마피아로 180도 탈바꿈한 톰 하디는 또 한 번의 메소드 연기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실존 인물과의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톰 하디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는 <폰조>는 오는 10월 14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