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로건, "아내 유산 조짐, 정배우 책임 물을 것"

2020-10-15 오후 7:30:01 추천0 조회수19


▲ 사진 제공 = 로건 / ⓒ 로건 유튜브 채널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이 '몸캠 사진' 파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5일 오후 로건의 유튜브채널인 '로건씨유튜브'의 커뮤니티에는 "우선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러한 논란으로 인해서 피해를 보신 가짜사나이 관계자분들, 선후배님들,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로건은 이어 "아울러 현재 정배우의 무책임한 방송에서 비롯된 수많은 악플로 인하여, 저보다도 임신 중인 아내가 스트레스로 인해 유산의 조짐을 보일정도로 고통받고 있습니다"라며 "정배우의 추측일뿐 근거가 없는 이야기이며 실제로도 그러한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로건은 "본인의 이득을 위해 남을 무책임하게 비방하는 자들에게 이에 응당한 법적인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따라서 저는 정 배우가 한 행동에 대하여 민 형사상 책임을 엄격히 물을 것입니다?"라고 강경대응을 예고했다.
이에 앞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정배우는 지난 14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도중 로건으로 추정되는 남성의 몸캠 피싱 사진을 공개해 파문이 일었다. 얼굴과 상체가 여과 없이 노출됐다.
한편 로건은 유튜브 콘텐트 '가짜사나이2' 교관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로건의 아내는 임신중으로 알려졌다.

아래는 '로건씨유튜브'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전문.


유투버 정배우가 올린 영상 및 저의 신체가 노출된 이미지 유출에 대해 제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정배우는 당사자들 몰래 수집한 단톡방 내용이 실제 행동으로 이어진 것이 틀림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배우의 추측일뿐 근거가 없는 이야기이며 실제로도 그러한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해당 방송에서 정배우는 제가 실제로 그러한 행동을 했던 것으로 단정 짓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처음으로 흔히 말하는 “몸캠 피싱”을 당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몸캠” 영상의 존재 자체를 몰랐으며, 이 영상은 저의 동의없이 촬영된 영상입니다. 정배우는 이러한 영상을 입수하여, 저를 비방할 목적으로 다수가 시청하는 방송에 송출하여 저의 명예를 훼손했을 뿐만 아니라 사진등을 소지하고 유포했습니다.
최근에 가짜사나이가 인기를 끌자 이러한 인기에 영합해 자신의 이득을 취해보려는 사람이 생기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은 엄연한 법치국가입니다. 본인의 이득을 위해 남을 무책임하게 비방하는 자들에게 이에 응당한 법적인 책임을 물어야 합니다. 따라서 저는 정 배우가 한 행동에 대하여 민 형사상 책임을 엄격히 물을 것입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로건 유튜브 채널


관련영화

관련영화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