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버든: 세상을 바꾸는 힘> ‘해피 투게더’ 스틸 공개

2020-11-16 오전 8:58:36 추천1 조회수2775

제34회 선댄스영화제 관객상 수상에 빛나는 위대한 감동 실화 <버든: 세상을 바꾸는 힘>이 기적 같은 순간을 포착한 ‘해피 투게더’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감독: 앤드류 헤클러 | 출연: 포레스트 휘태커, 가렛 헤드룬드, 안드레아 라이즈보로, 톰 윌킨슨 | 수입: 조이앤시네마 | 배급: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차별주의자 ‘버든’과 평등주의자 ‘케네디’의 기적 같은 만남!
사랑하는 연인 ‘주디’와의 사랑, 어린 시절 친구 ‘클래런스’와의 우정까지!
함께라서 더 행복한 순간들 포착한 ‘해피 투게더’ 스틸 공개!




올가을 극장가에 깊은 울림을 전할 위대한 감동 실화 <버든: 세상을 바꾸는 힘>이 ‘해피 투게더’ 스틸을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끈다. <버든: 세상을 바꾸는 힘>은 뼛속까지 차별주의자 ‘마이크 버든’(가렛 헤드룬드)이 사랑하는 연인 ‘주디’(안드레아 라이즈보로)와 평등주의자 ‘케네디’(포레스트 휘태커) 목사를 만난 후 자신의 신념을 깨뜨리는 사건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점차 변화를 겪는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담은 감동 실화.

공개된 스틸은 평생을 증오 속에 산 ‘마이크 버든’과 그의 인생을 변하게 만든 주요 인물들의 기적 같은 만남의 순간을 포착해 따뜻한 느낌을 전한다. 첫 번째 스틸은 ‘버든’이 오랜 시간 품고 살았던 폭력적인 신념의 변화 과정에서 그 시작을 이끌고 곁을 지켜준 강인한 연인 ‘주디’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서로에게 보여주는 믿음과 애정이 두 사람에게 내리쬐는 따뜻한 햇살만큼이나 밝은 앞날을 기대케 하며 시선을 모은다. 이어 가치관이 전혀 다른 ‘버든’에게 절대적인 신뢰와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온 ‘케네디’, 두 사람이 악수하는 모습은 기적 같은 이야기를 보여준 두 사람의 빛나는 우정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케네디’ 가족과 함께 식사하는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는데, 이전과는 완전히 바뀐 인생을 살고 있는 ‘버든’의 평화롭고 아름다운 일상을 보여줘 영화가 선사할 감동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끝으로 멀어졌던 어린 시절의 친구 ‘클래런스’(어셔 레이몬드)와 재회도 눈길을 끈다. ‘버든’의 변화로 완전히 끊어졌던 인연의 끈이 다시 연결되는 순간을 포착한 스틸은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훈훈하게 만든다. 제34회 선댄스영화제 관객상 수상, 로튼토마토 팝콘지수 97%를 달성하며 관객들이 먼저 알아본 올가을 가장 위대한 감동 실화 <버든: 세상을 바꾸는 힘>은 뜨거운 울림과 깊은 감동을 전하며 관객들을 극장가로 불러모을 전망이다.

기적 같은 순간을 담은 ‘해피 투게더’ 스틸을 공개한 영화 <버든: 세상을 바꾸는 힘>은 11월 25일 개봉한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