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해머 오브 갓> 미공개 스틸 공개

2020-11-19 오전 9:30:44 추천0 조회수69

극한의 액션과 더욱 강력해진 바이킹 신화로 돌아온 바이킹 액션 블록버스터 <해머 오브 갓>이 11월 25일 개봉을 앞두고 YES24에서 미공개 스틸 8종을 최초 공개한다.
[수입: ㈜모쿠슈라픽쳐스 | 배급: ㈜다자인소프트 | 감독: 패런 블랙번 | 출연: 찰리 뷰리, 클라이브 스탠든 외]

오직 힘으로 증명하라! 바이킹 액션의 역사를 새로 쓰다!
<해머 오브 갓> 험난한 여정 속 익스트림 액션 예고하는 미공개 스틸 8종 최초 공개!




<해머 오브 갓>은 초유의 위협들로부터 살아남아 전설이 되기 위한 바이킹 왕자 ‘스타이너’의 여정을 다룬 극한의 바이킹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 YES24에서 최초 공개 되는 8종의 미공개 스틸에는 자신의 정예 바이킹 전사들을 거느린 채 절벽을 등지고 선 ‘스타이너’의 결의에 찬 모습부터 적과의 육탄전 중 기선을 제압하는 카리스마를 보이는 ‘스타이너’의 표정이 담겨 그가 선보일 익스트림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그를 위협해오는 의문의 적병의 모습, 바이킹 왕자의 자격을 두고 그와 대립하게 되는 자신의 추방된 형 ‘하칸’의 모습 등도 담겨 있어 자신의 힘을 증명하는 과정이 결코 녹록지 않음을 암시한다. 이처럼 이번 <해머 오브 갓> 미공개 스틸은 작품 속 극한의 액션의 주축이 될 주요 캐릭터들이 펼칠 강도 높은 액션 신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장면들로 채워져 있다. 살아남아 전설이 되기 위해 모든 것을 내걸고 위협에 맞서는 ‘스타이너’의 타협 없는 액션 스케일을 확인할 수 있어 액션 블록버스터 외화에 목마른 관객들의 갈증을 해소할 예정. 신의 힘과 결탁한 강력한 세력에 맞서서 살아남아야만 하는 ‘스타이너’의 역사를 바꿀 여정은 극장가에 압도적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공개 스틸을 통해 강렬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해머 오브 갓>은 11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