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리플레이>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0-11-26 오전 9:11:32 추천1 조회수123

연말 서정적인 사운드트랙과 청량한 여행 비주얼로 극장가 감성을 채워줄 힐링 로드 버스킹 <리플레이>가 YES24에서 ‘엘리엇’과 ‘조니’의 캐릭터 포스터를 최초 공개한다.
[수입: ㈜모쿠슈라픽쳐스 | 배급: ㈜다자인소프트 | 감독: 데이비드 하인즈 | 출연: 조 퍼디, 앰버 루바스]

어디서든 음악이 되는 두 싱어송라이터의 특별한 개성과 하모니!
<리플레이> ‘엘리엇&조니’ 캐릭터 포스터 2종 YES24 최초 공개!




<리플레이>는 우연한 사고를 계기로 LA에서 캠핑카를 타고 함께 뉴욕으로 떠난 두 싱어송라이터의 7일 동안의 여정을 담은 힐링 로드 버스킹 무비. 이번에 YES24에서 최초 공개된 2종의 캐릭터 포스터는 영화 속 주인공 ‘엘리엇’과 ‘조니’가 각자의 음악을 쓰고 부르는 순간을 포착해 두 사람의 숨겨진 사연은 물론 연기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눈이 정화되는 아름다운 풍경을 뒤로한 채 각각 나무와 캠핑카 앞에 걸터앉은 두 사람의 비주얼은 모든 감성을 음악으로 표현해내는 두 싱어송라이터의 개성 가득한 캐릭터와 깊은 감성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그냥 기억해 줘”와 “포기하지 마요”라는 ‘엘리엇’과 ‘조니’ 각 캐릭터 포스터의 카피 역시 두 사람이 떠나게 될 힐링 로드 버스킹 여행이 관객들에게 어떤 위로와 힐링을 선사해줄지 궁금하게 만든다. 마지막으로 ‘엘리엇’과 조니’가 함께하는 <리플레이>의 음악 여정은 #Back_to_the_Folk!라는 포스터 속 카피처럼 잊고 지냈으나 모두의 마음속에 다시금 가닿을 포크 사운드트랙의 특별한 하모니로 관객들을 인도할 예정이다. 각각 ‘엘리엇’과 ‘조니’를 맡은 조 퍼디와 앰버 루바스는 실제로 인디 음악계에서 탄탄한 음악성과 인지도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뉴욕 음악 잡지 선정 ‘최고의 뉴욕 싱어송라이터’로 뽑힌 앰버 루바스와 조 퍼디가 직접 작사?작곡한 높은 퀄리티의 음악 또한 <리플레이>의 수많은 기대 포인트 중 하나이다.

YES24를 통해 ‘엘리엇&조니’ 캐릭터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한 <리플레이>는 12월 관객들을 만난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