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 로맨스 스틸 공개

2020-11-26 오전 9:15:14 추천2 조회수3094

추리와 로맨스의 재미까지 모두 놓치지 않는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이 두 주인공 쿠도 신이치와 모리 란의 두근거리는 설렘을 느낄 수 있는 로맨스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수입: CJ ENM | 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개봉: 2020년 12월]

시리즈 초반부터 계속 엇갈리기만 하던 두 사람!
쿠도 신이치X모리 란, 드디어 닿은 두 사람의 마음!
완벽 케미&설렘 느껴지는 로맨스 스틸 공개!




최고의 추리 만화 아오야마 고쇼의 [명탐정 코난]을 원작으로 하는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이두근거리는 설렘이 흐르는 로맨스 스틸을 대공개했다.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초등학생 코난에서 본 모습으로 돌아간 고등학생 탐정 쿠도 신이치가 수학여행에 참가해 오랜 소꿉친구 모리 란과 서로 마음을 확인하려는 중, 마치 전설 속 요괴 ‘텐구’가 벌인 듯한 기묘한 연쇄 살인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도 신이치와 모리 란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 시선을 강탈한다. 교토로 떠난 수학여행 도중 전쟁 속 피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천장을 무서워하며 쿠도 신이치 뒤로 숨는 모리 란과 그런 그녀를 못 말린다는 듯이 쳐다보는 쿠도 신이치의 모습은 여느 고등학생 커플과 같은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풋풋한 케미를 뽐낸다. 특히 이번 수학여행에서 두 사람은 친구 스즈키 소노코의 열띤 응원에 힘입어 추억 사진도 함께 찍는 등 달콤한 시간을 만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마주하고 있는 두 사람의 스틸에서는 불타오르는 단풍 같은 붉은 얼굴로 당장이라도 키스할 듯한 묘한 긴장감을 선사해 팬들의 내적 비명을 유발한다. 무엇인가를 결심한 눈빛의 쿠도 신이치와 이를 바라보는 모리 란, 눈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두근거리는 심장 소리가 실제로 들리는 듯한 착각까지 불러일으킨다. 짧은 눈 맞춤의 시간이 영원처럼 느껴지는 폭발적 설렘을 선사하는 로맨스 스틸 속, 오랜 기간 엇갈리기만 하던 두 사람의 마음은 서로 닿을 수 있을지, 쿠도 신이치와 모리 란 커플의 사랑을 응원하던 팬들의 염원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쿠도 신이치와 모리 란의 설렘이 폭발하는 로맨스 스틸을 공개한 <명탐정 코난: 진홍의 수학여행>은 오는 12월 자막판으로 개봉한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