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아이엠히어> 30초 예고편 공개

2021-01-04 오전 9:36:14 추천2 조회수2434

SNS를 소재로 신선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엠히어>가 SNS 친구 ‘SOO’의 한마디에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러버 ‘스테판’의 직진 매력을 물씬 풍기는 30초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감독: 에릭 라티고 | 출연: 알랭 샤바, 배두나 | 수입: ㈜콘텐츠판다 | 배급: NEW | 개봉: 2021년 1월 14일]

‘SOO’와의 벚꽃 구경 위해 무작정 한국행 택한 ‘스테판’의 매력 물씬!
트렌디하고 세련된 영상과 서울의 이색 정취로 기대감 MAX!
프랑스 국민 배우 알랭 샤바 X 월드 스타 배두나의 이색 케미 눈길!





2021년 새해를 여는 첫 힐링 여행 무비로 각광받고 있는 영화 <#아이엠히어>가 프렌치 러버 ‘스테판’의 직진남 면모를 엿볼 수 있는 30초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영화 <#아이엠히어>는 SNS를 통해 알게 된 ‘SOO’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 프렌치 직진남 ‘스테판’이 도착하자마자 겪게 되는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는 ‘스테판’과 ‘SOO’의 모습이 이색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SOO’를 위해 아름드리 참나무 위에 올라가 인증샷을 찍으며 서로의 소소한 일상을 나누는 모습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같이 보면 정말 좋을 텐데”라는 한 마디에 무작정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는 ‘스테판’의 모습은 프렌치 직진남다운 면모를 보이며 눈길을 끈다. ‘스테판’의 여정과 함께 펼쳐지는 한국의 이색적인 풍광과 SNS을 소재로 한 트렌디한 스타일의 영상은 <#아이엠히어>가 관객들에게 선사할 다양한 시각적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프랑스 국민 배우 알랭 샤바와 월드 스타 배두나의 이색 케미가 돋보이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아이엠히어>는 1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