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베이킹 스틸 공개

2021-01-14 오전 8:31:38 추천0 조회수37

런던 노팅힐의 전경과 다채로운 전 세계 디저트의 달콤한 등장으로 기대를 자아내고 있는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가 보기만 해도 미소가 번지는 베이킹 스틸을 공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감독: 엘리자 슈뢰더┃주연: 셀리아 아임리, 섀넌 타벳, 셀리 콘, 루퍼트 펜리 존스, 빌 패터슨┃수입/배급: ㈜티캐스트┃개봉: 2021년 2월 4일 ]

영국 대표 푸드 스타일리스트 레베카 우즈,
‘더 그레이트 브리티쉬 베이크 오프’ 우승자 캔디스 브라운
런던 노팅힐을 대표하는 레스토랑 ‘오토렝기’ 협업으로 완성한
세상의 모든 달콤한 디저트 눈길!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손님이 원하는 추억의 레시피로 행복을 선물하는 노팅힐의 달콤한 베이커리 ‘러브 사라’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생전 자신의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것이 꿈이었던 전도유망했던 파티셰 ‘사라’가 갑작스럽게 사고로 세상을 떠나게 되자, 그녀의 엄마 ‘미미’와 딸 ‘클라리사’ 그리고 베프 ‘이사벨라’가 런던 노팅힐에 베이커리 ‘러브 사라’를 오픈하고, 이 과정을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해 나가는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런던 노팅힐을 배경으로 등장하는 로즈 마카롱, 무스 온 어 비스킷, 페르시안 러브 케이크, 버번 피칸 타르트, 말차 밀 크레이프, 파스텔 드 나타 등의 다채로운 디저트가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베이킹 스틸에서는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디저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극 중 미슐랭 투 스타 이력에 빛나는 스타 셰프 ‘매튜’가 ‘러브 사라’에서 일하기 위해 선보인 무스 온 어 비스킷은 바삭한 샤브레에 오렌지 향 초콜릿 무스를 넣고, 다시 한번 초콜릿을 뿌려 마무리한 디저트로 ‘미미’와 ‘클라리사’, ‘이사벨라’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마성의 케이크로 등장한다. 진한 초콜릿 향을 가득 머금고 있는 듯한 스틸과 이를 황홀하게 시식하는 세 사람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 군침을 삼키게 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디저트의 레시피는 푸드 스타일리스트 레베카 우즈를 비롯해 영국 간판 베이킹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그레이트 브리티쉬 베이크 오프’ 시즌 7의 우승자 캔디스 브라운 그리고 스타 셰프 요탐 오토렝기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오토렝기’의 합작으로 탄생했다. 이를 바탕으로 실제 영화에서는 오토렝기에서 판매하고 있는 대왕 사이즈의 머랭을 포함해 형형색색의 고풍스러운 디저트와 호주 케이크 레밍턴, 터키 페이스트리 바클라바 등 그간 잘 알지 못했던 다양한 문화권의 디저트들까지 등장,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처럼 그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세계 속 디저트로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물할 영화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2월 4일 개봉한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