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북스마트> ‘내.친.소 포스터’ 공개

2021-01-18 오전 8:41:18 추천0 조회수1876

<그녀> 제작진의 깨발랄 틴워맨스 무비 <북스마트>가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내.친.소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제목: 북스마트(Booksmart) | 감독: 올리비아 와일드 | 출연: 케이틀린 디버, 비니 펠드스타인, 다이애나 실버스, 빌리 로드 | 수입/배급: ㈜콘텐츠판다]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공감 X 웃음 포텐이 팡팡 터진다!
쉴 새 없는 빅재미 예고한 ‘내.친.소 포스터’ 공개!




공감 X 웃음 폭발 러블리 인생 무비 <북스마트>가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활약이 돋보이는 ‘내.친.소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북스마트>는 성적은 인싸, 파티는 아싸인 범생이 ‘에이미’와 ‘몰리’가 고3병을 물리칠 졸업 파티를 위해 인생의 첫 일탈을 벌이는 코믹 텐션업 무비.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추억을 부르는 폴라로이드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끄는 가운데,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구보다 사랑스럽고 지랄 맞은 진짜 우리들만의 이야기”라는 카피는 대학이 인생의 전부였던 닥공걸즈 ‘에이미’(케이틀린 디버)와 ‘몰리’(비니 펠드스타인)의 유쾌하고 러블리한 열아홉의 사상 ‘첫’ 일탈을 향한 호기심을 자극시킨다. 특히, 두 주인공의 깜놀한 모습은 보기만 해도 미소 짓게 만들며 이들이 선보일 찐친 케미와 미친 티키타카의 향연에 기대감을 더한다. 그뿐만 아니라, 순한맛 쎈캐 ‘호프’의 모습은 1020세대 워너비 아이콘 다이애나 실버스 출연을 엿볼 수 있어 관심을 불러 모은바. 케이틀린 디버, 비니 펠드스타인과 함께 할리우드 차세대 배우진이 조우해 펼칠 에너제틱한 코믹 시너지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눈치제로 영앤리치 ‘제레드’(스카일러 거손도), 약빤 마이웨이 ‘지지’(빌리 로드), 흥폭발 연생연사 ‘조지’(노아 갤빈), 할말다한 까칠보스 ‘애나벨’(몰리 고든)등 개성 넘치는 여러 캐릭터들까지 완벽히 어우러진 <북스마트>는 관객들의 현실 공감과 배꼽 잡는 빅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오는 1월 극장가 신드롬을 일으킬 전망이다.

사랑스럽고 지랄맞은 우리 모두를 위한 공감 만렙 영화 <북스마트>는 오는 1월 27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