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 클라이맥스 스틸 공개

2021-04-05 오전 8:42:51 추천1 조회수2690

시리즈 최초로 전 세계 동시 개봉하며 4월 극장가를 뒤흔들 영화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이 긴장감 폭발하는 클라이맥스 스틸을 YES24에서 최초 공개한다.
[수입/배급: CJ ENM | 개봉: 2021년 4월 16일]

범인을 추적하는 날카로운 추리와 강렬하고 짜릿한 액션!
관객들을 사로잡을 숨 막히는 클라이맥스 스틸 최초 공개!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이 스틸만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증폭시킬 클라이맥스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 WSG(World Sports Games)와 시속 1,000km를 자랑하는 진공 초전도 리니어의 개통을 앞두고 공식 후원사 대표들이 연쇄 납치를 당하자, 명탐정 코난과 FBI 아카이 슈이치가 15년 전 사건의 그림자를 쫓으며 공조하는 질주 액션 미스터리.

공개된 스틸에서는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에서 만날 수 있는 날카로운 추리와 강렬한 액션이 엿보이며 관객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사건의 단서를 하나라도 놓치지 않기 위해 머릿속을 재구성하는 코난과 가히 세계 최고라 할 수 있는 기억력으로 범인을 추적하는 장기 기사 하네다 슈키치의 모습은 15년 전 과거와 연결된 미스터리를 철저하게 파헤칠 추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다급한 표정의 하이바라 아이와 도로를 질주하는 코난의 스케이트 보드 체이싱은 이번 극장판에서 펼쳐질 일촉즉발의 액션을 예고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백발백중의 스나이퍼 아카이 슈이치와 남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일 조디 스털링까지 FBI와 명탐정 코난의 역대급 공조가 이뤄지며 클라이맥스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비밀을 간직한 아카이 패밀리의 집결,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와 시속 1,000km 압도적인 속도의 진공 초전도 리니어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무장한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이 4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이 느껴지는 클라이맥스 스틸을 최초 공개한 <명탐정 코난: 비색의 탄환>은 오는 4월 16일(금) 자막과 더빙으로 개봉한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