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척살소설가>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1-04-08 오전 8:54:59 추천0 조회수101

뇌가음, 양미, 동자건 등 연기파 배우들의 고강도 액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초대형 판타지 무협 액션 <척살소설가>가 현실과 소설의 경계를 허문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나인플래너스 | 제공: ㈜위키드컬쳐 | 감독: 루양 | 주연: 뇌가음, 양미, 동자건 | 개봉: 2021년 4월 15일]

소설 속 세상과 인물들이 어딘가 존재한다고 믿어요!
현실을 뒤흔들 최강 배우 군단의
6인 6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실종된 딸을 되찾는 조건으로 ‘무협 소설가’ 암살을 의뢰 받은 관닝(뇌가음)이 현실과 소설 세계가 교차하는 평행 구조의 세계관이라는 것을 알고 소설을 통해 딸을 구하려는 사투를 담은 초대형 판타지 무협 액션 <척살소설가>가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제작비 6천만 달러의 압도적인 스케일로 흥행 수익 1,750억 원을 기록해 화제를 모은 <척살소설가>는 제54회 금마장 최우수 액션상 수상 <수춘도> 시리즈의 루양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중국 SF 잠재력을 보여준 <유랑지구> 제작진이 참여해 완성도 있는 스토리와 화려한 볼거리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현실과 소설의 경계를 허문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실종된 딸을 되찾기 위해서라면 뭐든 하는 관닝과 그의 약점을 이용해 소설가를 죽이려는 알라딘 그룹의 비서 투링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사건의 시작을 알리며 흥미를 유발한다. 그리고 이 위험한 계약이 성사된 배경에 있는 캐릭터 루쿵원과 리문. 현실과 이어진 소설 ‘신을 베는 자’를 집필하고 있는 소설가 루쿵원은 그의 소설이 현실 세계를 바꿀 수 있음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지만, 알라딘 그룹의 CEO 리문은 그 사실을 알고 있는 캐릭터다. 리문은 소설 속 적발귀와 자신이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루쿵원을 죽여 자신의 운명을 바꾸려는 인물로, 왜 그가 유일한 선택지로 관닝을 뽑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캐릭터 포스터는 적발귀의 명에 따라 쿵원을 죽이려는 무사 교룡갑과 반대로 그를 지키려는 누나 판 루오로 소설 속 쿵원이 적발귀를 죽이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만든 계기가 된 인물이다. 두 사람으로 인해 시작된 쿵원의 여정은 관닝과 양미, 리문에 의해 시작된 현실 세계의 암살 계획과 어떤 평행 이론을 이루며 영향을 줄지 호기심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중국 최고의 인기 스타 양미와 뇌가음, 동자건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된 흡입력 있는 스토리는 영화 팬들의 관람 욕구를 높인다.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는 영화 <척살소설가>는 오는 4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