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아사다 가족> 영원히 간직할 가장 아름다운 가족사진!

2021-06-08 오전 9:08:57 추천0 조회수128

제44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우수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고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것은 물론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후보작에 이름을 올린 <아사다 가족>이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 감독: 나카노 료타 | 출연: 니노미야 카즈나리, 츠마부키 사토시, 히라타 미츠루, 후부키 준 | 개봉: 2021년 6월]

<행복 목욕탕><조금씩, 천천히 안녕> 나카노 료타 감독!
유쾌하고 따뜻한 감동 실화!




<행복 목욕탕><조금씩, 천천히 안녕> 등 매 작품마다 따뜻한 이야기를 선보이는 나카노 료타 감독의 신작 <아사다 가족>이 오는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사다 가족>은 독특한 가족사진으로 화제를 모은 아사다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는 감동 실화로 제44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것은 물론 우수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여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제36회 바르샤바 국제영화제 넷팩상을 수상하고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후보작에 이름을 올리는 등 국내외로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이다.
영화는 일본 국민 아이돌 아라시의 멤버인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검찰측의 죄인><암살교실><플래티나 데이터> 등 다수의 작품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니노미야 카즈나리는 극중 아사다 가족의 철없고 독특한 둘째 아들 ‘마사시’로 분해 극을 이끌어 가며 열연을 펼쳤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분노><레드> 등의 작품으로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츠마부키 사토시가 ‘마사시’의 형 ‘유키히로’ 역을 맡아 니노미야 카즈나리와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카메라를 손에 쥐고 있는 니노미야 카즈나리의 따뜻한 표정과 눈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니노미야 카즈나리는 주인공 사진사 ‘마사시’로 분해 가족이 가장 행복했던 시간을 떠올리며 가족사진을 촬영하기 시작한다. 포스터 하단에 작게 보이는 사진들이 ‘마사시’가 촬영한 아사다 가족만의 특별한 가족사진이다. 사진 속 아사다 가족은 소방관, 레이서, 피곤한 히어로 등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하는데, 이처럼 유쾌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포스터는 영화 속 아사다 가족에게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한다.

독특한 가족사진으로 화제가 된 한 사진사와 가족들의 감동 실화를 담은 영화 <아사다 가족>은 6월 개봉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