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우리, 둘> 두 여인의 아름다운 눈빛 담은 LOVE 스틸 최초 공개!

2021-07-22 오전 9:53:06 추천0 조회수843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포함해 전 세계 유수 영화제 11개 부문 수상, 22개 부문 후보에 오른 올해의 퀴어 로맨스 <우리, 둘>이 7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예스24 라운지를 통해 LOVE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우리, 둘>의 주인공 캐릭터, 마도(왼쪽)와 니나(오른쪽)



영화 <우리, 둘>은 온 세상을 떠나보내도 함께하고 싶은 니나와 마도, 두 여인이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걸작. 제46회 세자르영화제에서 총 4개 부문 후보에 올라 데뷔 작품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프랑스를 대표하는 퀴어 영화로 떠오른 <우리, 둘>은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외국어영화상 후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영화상 부문 프랑스 엔트리로 출품되어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현재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8%를 기록하며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을 이을 작품성 높은 퀴어 로맨스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아파트 복도를 오가며 평생 은밀하게 사랑을 나눠온 두 여인, 니나와 마도가 아름다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랑을 위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을 만큼 용감한 여성인 ‘니나’ 역은 칸영화제, 베니스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쓴 명배우 바바라 수코바가, 그가 사랑하는 여인이자 20년간 숨겨온 사랑을 가족들에게 고백하려 하는 ‘마도’ 역은 프랑스의 베테랑 배우 마틴 슈발리에가 맡았다. “두 배우의 훌륭한 연기가 만들어낸 섬세한 로맨스”(RogerEbert.com), “전성기를 맞은 두 배우로 생기를 불어넣은 인상적인, 자신감 넘치는 영화”(AV Club), “재능 있는 배우들의 녹아웃 퍼포먼스”(leonardmaltin.com) 등 해외 유수 언론과 평단의 호평은 연기 경력을 합하면 100년이 넘는 레전드 배우들이 보여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랑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