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이지아, 펜트하우스3 속 한 장면 착용 패션만 5천만원대?

2021-08-04 오후 5:27:24 추천0 조회수54

시즌제 드라마만의 화제성과 인기를 모두 잡으며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주연 배우들의 인기에 힘입어 매회 출연 배우들의 패션까지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극중 심수련 역의 이지아는 착용하는 아이템마다 완판 행진을 보일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 사진 제공= ⓒ SBS '펜트하우스 시즌3' 방송 캡쳐


7회 속 이지아(심수련 역)는 죽은 유진(오윤희 역)의 물건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김현수(배로나 역)와 함께 경찰서를 찾는다. 이 장면 속 이지아가 착용한 주얼리, 옷, 가방만 무려 ‘5천만원대’라는 놀라운 금액이다.
그녀는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반팔 점프수트에 핑크 골드 소재의 다양한 주얼리를 매치해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보였으며, 밝은 블루 컬러의 핸드백으로 스타일링의 컬러감을 더했다.

▲ 사진 제공= ⓒ 이로, 디올


이지아가 착용한 점프수트는 이로(IRO) 제품으로 알려지며, 투턱 디자인의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를 준 핸드백은 미디움 사이즈와 톤다운 된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디올(DIOR)의 바비백으로, 극 중 심수련은 클러치처럼 연출해 보다 우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사진 제공= ⓒ SBS '펜트하우스 시즌3' 방송 캡쳐


또한, 그녀의 스타일링에서 눈에 띄는 영롱함을 더한 주얼리는 프레드(FRED)의 프리티 우먼 & 포스텐 컬렉션이다. 이지아는 서로 다른 두 가지 컬렉션 네크리스를 레이어링하여 심수련만의 우아함과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브레이슬릿으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 사진 제공= ⓒ 프레드


한편, 이지아가 출연 중인 SBS '펜트하우스 시즌3'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높은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2회 연장을 결정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고상우 사진 l SBS '펜트하우스 시즌3' 방송 캡쳐, 이로, 디올, 프레드


관련영화

관련영화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