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으른들의 액션 영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 스타일리쉬 리뷰 영상 공개!

2021-08-26 오전 9:55:15 추천1 조회수840

망설임없이 갈겨버리는 액션의 향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가 미리 영화를 관람한 각계각층 인사들의 실관람 리뷰 영상을 공개해 재미를 보장하고 있다.



통쾌한 복수의 서사, 인상적인 액션으로 무장한 ‘킬’며드는 킬러들, 경쾌한 음악에 맞춰 몸을 움직이는 유려한 액션과 감각적 영상미가 어우러진 스파클링 액션 <건파우더 밀크셰이크>에 쏟아진 예사롭지 않은 리뷰가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분노를 갈아 넣은 달콤한 복수 한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는 남다른 유전자와 조기교육으로 완성된 영앤스트롱 킬러 ‘샘’과 그녀의 엄마이자 실패율 0%의 레전드 킬러 ‘스칼렛’, 그리고 비밀스러운 도서관의 ‘킬’사부일체가 자신들의 운명을 찢어 놓은 놈들을 향해 갈기는 달콤한 복수를 그린 영화. <존 윅>의 타격감, <킬 빌>의 영상미&OST, <킹스맨>의 공간이 선사한 장점을 달콤하게 버무려 스파클링 액션 쾌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영화를 미리 관람한 황석희 번역가, 일러스트레이터 진구, 임유끼, 유튜버 지무비 등이 엄지를 치켜들며 호평을 아끼지 않아 화제가 되고 있다.

<데드풀>을 통해 ‘약 빤’ 번역으로 사랑 받은 황석희 번역가는 <데드풀>을 이을 R등급 액션 <건파우더 밀크셰이크>에 대해 “데드풀과 존 윅의 장점만 모아 끝까지 달리는 으른들의 액션 영화”라며 브레이크없는 액션 쾌감을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일러스트레이터 진구 작가는 “스타일리시한 색감과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이 매력적인 영화”라고 추천 포인트를 꼽으며 영화의 미장센과 함께 다섯 명의 킬러즈가 펼칠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임유끼 작가는 “<어벤져스>의 딸 ‘네뷸라’와 [왕좌의 게임] 퀸 엄마의 화려한 액션씬을 보는 재미”라는 말로 극중 킬링모녀로 만난 카렌 길런과 레나 헤디의 케미스트리를 눈여겨볼 것을 당부했다. 여기에 “참신한 액션들과 개성있는 OST”를 매력포인트로 소개한 지무비는 경쾌한 음악과 함께 펼쳐질 양팔마비액션, 각종 무기 액션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밖에도 해외매체들은 영화에 녹아있는 유머와 컬러감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아 눈과 귀, 심장까지 즐겁게 할 작품임을 입증했다. 비 내리는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미공개 스틸들을 통해 색다른 방식으로 리뷰를 전하고 있는 <건파우더 밀크셰이크>는 신선한 재미로 무장해 개봉과 함께 관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것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