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고물가 시대, 귀신 쫓고 광명 찾는 절친들의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쇼미더고스트> 미공개 스틸 공개!

2021-09-02 오전 9:24:22 추천0 조회수226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2관왕 수상과 함께 언론시사회 직후, 유쾌하고 산뜻한 올해의 독립영화로 등극하며 기대를 더하는 <쇼미더고스트>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다.

귀신도 사랑에 빠지는 얼레벌레 청춘들!
인생캐 만난 한승연부터 라이징스타 김현목까지 러블리 케미!
산뜻하고 유쾌한 올해의 독립영화 <쇼미더고스트> 기대감 UP!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쇼미더고스트>증을 자아내는 스토리와 함께 캐릭터들의 통통 튀는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한다.





첫 번째로 공개된 스틸은 각종 자격증과 공모전 수상, 인턴 경험까지 부족할 것 없는 스펙을 쌓았음에도 취업의 문턱에서 매번 좌절해온 ‘예지’(한승연 분)가 자신이 빌려준 돈을 보증금으로 써서 집을 구한 ‘호두’(김현목 분)에게 분노를 표출하는 장면이다. ‘예지’ 또한 자취방 보증금을 주식으로 몽땅 날려버린 터라 그들이 함께 예기치 않게 함께 살게 되는 원인이 되는 장면이기도 하다. 이어 집에서 떠나지 않는 정체 모를 귀신을 내쫓기 위해 셀프 퇴마를 도모하고자 하는 ‘예지’와 ‘호두’의 모습은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알 수 없는 이유로 얼굴에 멍이 든 ‘호두’와 ‘예지’가 서로 마주보고 환하게 웃는 모습은 귀신도 사랑에 빠질 법한 사랑스러움과 함께 영화 속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특히, <쇼미더고스트>를 통해 드라마 [청춘시대]를 잇는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고 평가받고 있는 배우 한승연이 귀신도 물리칠 만한 남다른 기개를 지닌 ‘예지’ 캐릭터로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연기를 선보이고, 다수의 독립영화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어쩌다 발견한 하루], [나빌레라] 등 화제의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라이징 스타 김현목이 ‘예지’와 20년 지기 절친인 ‘호두’ 역을 맡아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쇼미더고스트>는 이 시대 청춘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모습과 캐릭터들의 통통 튀는 매력, 그리고 함께 연대하고 성장하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물할 것이다.

호러와 코미디의 절묘한 조화로 장르적 재미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팍팍한 현실을 자신의 힘으로 헤쳐 나가고자 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희망을 안겨주는 유쾌한 영화 <쇼미더고스트>는 오는 9월 9일 개봉한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