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OST ‘원더랜드’ 뮤직 비디오 최초 공개!

2021-09-13 오전 9:17:31 추천0 조회수916

글로벌 메가히트 콘텐츠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신작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가 예스24를 통해 한국 관객들을 위한 OST ‘원더랜드’의 뮤직 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 처음 느끼는 이 감정은 두려움 보단 설렘 ♬
정글의 아이 ‘코코’와 떠나는 모험 예고!
탐험 모습의 피카츄가 추는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댄스까지!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원더랜드’ 뮤직 비디오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탄생 25주년을 맞은 글로벌 대세 콘텐츠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23번째 극장판인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가 오는 9월 15일 개봉을 맞아 한국 관객들을 위한 OST ‘원더랜드’의 뮤직 비디오를 예스24를 통해 공개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는 포켓몬의 손에서 자라 자신이 포켓몬이라고 믿는 소년 ‘코코’가 처음 만나게 된 인간 소년 ‘지우’와 파트너 포켓몬 ‘피카츄’의 친구가 되면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특별한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이번에 뮤직 비디오를 통해 공개된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원더랜드’는 앞서 공개된 ‘마음의 노래,’ ‘정글의 아이’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한국 관객들을 위한 오리지널 OST다. ‘원더랜드’는 경쾌하고 신나는 멜로디로 저절로 따라 부르게 되는 밝은 에너지를 가진 곡. 자신이 포켓몬이라고 믿으며 자랐던 정글의 아이 ‘코코’가 ‘지우’와 ‘피카츄’를 만나면서 처음으로 마주한 인간 세상에 대한 호기심과 신남, 설레는 마음을 가득 담고 있다. ‘새로운 세상은 마치 IT LOOKS LIKE A WONDERLAND’, ‘처음 느끼는 감정은 두려움 보단 설렘’이란 가사가 영화 속 ‘코코’의 모습과 어우러지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모습인 정글을 탐험하는 듯 모자를 쓰고 있는 탐험 모습의 귀여운 피카츄가 ‘원더랜드’의 리듬에 몸을 맡긴 채 신나게 춤을 추고 있는 모습도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흥을 한층 더 끌어 올린다.

새로운 모험에 대한 기대와 설렘, 그리고 사랑스러운 탐험 모습의 피카츄 댄스까지 담긴 ‘원더랜드’ 뮤직 비디오를 공개한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는 9월 15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