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수색자> ‘DMZ 일촉즉발 3소대’ 미공개 스틸 3종 공개!

2021-09-16 오전 8:22:56 추천0 조회수181

통제구역 DMZ에서 벌어지는 죽음의 수색 작전을 그린 밀리터리 스릴러 <수색자>가 3소대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했다.

소름 돋는 긴장감이 감도는 ‘그날’의 3소대
통제구역 DMZ에서 대체 무슨 일이 있었나!
궁금증 대폭발! <수색자> DMZ 일촉즉발 미공개 스틸 3종 공개!




교육장교가 의문사한 날, 탈영병이 발생하고 출입통제구역 DMZ로 수색 작전을 나간 대원들이 광기에 휩싸인 채 알 수 없는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밀리터리 스릴러 <수색자>가 사건이 벌어지기 직전의 3소대의 모습이 담긴 미공개 스틸 3종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3종 스틸은 폭풍전야처럼 평화롭던 3소대의 단체사진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뜻한 햇살 속 함께 포즈를 취한 이들은 DMZ 수색 작전에 투입된 후 서로에게 총구를 겨누며 스크린 너머 관객들에게 숨 막히는 몰입감과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어둠 속 ‘강성구’(송창의) 대위가 심각하고 짐짓 놀란 표정으로 무언가를 응시하는 스틸은 DMZ에서 예측하지 못한 사건이 벌어졌음을 짐작하게 한다. ‘강성구’는 진실을 방관하지 않고 끝까지 파헤치는 인물로 그가 어떤 비밀을 알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마지막 스틸에서는 죽음이 시작된 DMZ에서 3소대원들이 당황한 얼굴로 서로를 향한 갈등을 빚어내고 있어 이들이 대체 어떤 사건에 직면했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수색자>는 모두가 알고 있지만 아무도 제대로 알지 못하는 공간 DMZ에서 벌어지는 예측불가 전개로 올가을 관객들을 압도할 전망이다.

명품 배우 송창의, 송영규와 더불어 신예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앙상블로 몰입도를 더한 영화 <수색자>는 오는 2021년 9월 29일 개봉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