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킬링 오브 투 러버스> 로버트 맥호이안 감독의 실제 세 아들 출연! 미공개 스틸 공개!

2021-10-12 오전 9:35:47 추천0 조회수46

예상을 뒤엎는 스토리와 도전적인 연출로 실관객들의 극찬 속에 드디어 이번 주 14일(목) 개봉하는 영화 <킬링 오브 투 러버스>가 이번 작품에 출연한 로버트 맥호이안 감독의 세 아들과 베테랑 배우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장면이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보는 것 역시
굉장히 즐거운 일!”- 로버트 맥호이안 감독
비전문 아역 배우들이 완성한 신선한 장면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 4종은 데이빗과 그의 네 아이들의 행복하면서 어딘가 쓸쓸한 한 때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제는 같은 집에 살고 있지 않은 아빠 데이빗과 주말에만 만나는 아이들의 표정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천진한 표정과 함께 무언가 알고 있는 듯한 의미심장한 걱정도 담겨 있는 듯하다. 특히, 데이빗의 세 아들을 연기한 아역들은 이번 작품의 감독 로버트 맥호이안의 실제 자녀들로, 날것 같은 순수한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 숙련된 배우들과 비전문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을 지켜보는 걸 좋아하는 로버트 맥호이안 감독은 “이러한 방식이 좀 더 현실적인 연기를 끌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액션 사인을 주고 장면이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보는 것은 굉장히 즐거운 일”이라고 밝혀 도전적이고 신선한 연출로 해외 언론은 물론 국내 관객들까지 매료시키고 있는 그의 연출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기도.

서로의 마음을 반드시 갖고 싶은 세 연인의 사랑할수록 위험해지는 트랜스픽싱 로맨스 <킬링 오브 투 러버스>를 미리 본 국내 관객들은 “호불호 갈릴 것 같은데 저는 데이빗에 엄청 몰입해서 봤어요 음향에서 조여오는 압박감도 있습니다”(CGV SPO***), “다시 보고 싶어요! 추천합니다!”(CGV CHER****),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가 정말 최고였어요”(CGV SA****), “사랑의 의미를 찾게되는 영화였습니다”(CGV 주황**), “배우들의 연기가 정말 일품이에요!”(CGV 피자러****) 등 폭발적인 호응으로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고조시키고 있다.

로버트 맥호이안 감독의 실제 아이들의 순수한 연기 케미가 기대되는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한 <킬링 오브 투 러버스>는 오는 10월 14일 개봉한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