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배우 최희서가 직접 부른 OST! ‘아무 말도 필요 없어’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2021-10-14 오전 9:46:30 추천0 조회수50

일본의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와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이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의 메시지를 녹여낸 따스한 노랫말과 멜로디!
배우 최희서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통해 탄생한
‘아무 말도 필요없어’ OST 뮤직비디오 공개!






10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이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서로 다른 마음의 상처를 가진 일본과 한국의 가족이 서울에서 우연처럼 만나, 운명 같은 여정을 떠나는 힐링 미라클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의 본편과 배우 최희서가 직접 부른 OST ‘아무 말도 필요 없어’가 어우러지며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기차에서 우연히 만나 함께 여정을 떠나게 된 한국과 일본의 두 가족이 언어와 문화의 장벽을 뛰어넘어 교감하고 서로 가까워지는 이야기를 아름다운 노랫말로 고스란히 옮겨낸 OST는 “아무 말도 필요 없지, 느낄 수 있다면”, “아무 말도 필요 없지, 사랑이 있다면” 과 같은 가사로 뭉클한 감동을 전한다. 여기에 영화에서 솔 역으로 빛나는 열연을 펼친 배우 최희서가 직접 노래를 불러 맑고 섬세한 목소리로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무엇보다도 뮤직비디오에서 여러 일들을 통해 서로에게 솔직해지는 두 가족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어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에서 만나게 될 다정한 위로와 상냥한 유머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 최희서, 오다기리 죠, 김민재, 김예은과 일본의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의 만남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은 힐링 미라클 드라마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은 10월 28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