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디스트릭트 9> 닐 블롬캠프 감독의 독창적인 상상력 <시그널 X: 영혼의 구역> 미공개 스틸 대공개!

2021-10-25 오전 9:25:11 추천0 조회수858

<디스트릭트 9> 닐 블롬캠프 감독의 귀환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이 고공 상승 중인 <시그널 X: 영혼의 구역>이 감독의 독창적인 상상력을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새로운 차원의 구역을 열었다!
<디스트릭트 9> 닐 블롬캠프 감독의 독창적인 상상력
<시그널 X: 영혼의 구역> 미공개 스틸 대공개!




오는 11월 4일 개봉을 앞둔 <시그널 X: 영혼의 구역>이 영화의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체감하게 하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시그널 X: 영혼의 구역>은 연락이 두절되었던 엄마가 코마 상태로 발견되고, 최신 치료 기술을 통해 뇌에 직접 접속하면서 벌어지는 기이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

<시그널 X: 영혼의 구역>은 일찍이 닐 블롬캠프 감독의 신작이라는 이유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가 선보인 영화들은 매번 놀라운 상상력과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아왔기 때문. 닐 블롬캠프 감독은 데뷔작인 <디스트릭트 9>부터 그 해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각색상 등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쾌거를 달성하며 놀라운 신예 감독의 탄생을 알렸다. 이후 선보인 <엘리시움>과 <채피>까지 감독 특유의 독특한 상상력이 유감없이 발휘되어 유수의 평단으로부터 큰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그 결과 세 영화 모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두터운 팬층을 다졌다.

이번에 개봉하는 닐 블롬캠프 감독의 <시그널 X: 영혼의 구역>은 영화는 또 한 번 감독의 주 특기라고 할 수 있는 SF요소에 지금까지 그가 선보인 적 없는 미스터리 장르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시그널 X: 영혼의 구역>은 ‘감히 열어서는 안 될 새로운 차원의 구역을 열었다’는 신선한 설정을 기반으로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오싹한 긴장과 스릴까지 함께 안겨줄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은 영화가 선사할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함께, 닐 블롬캠프 감독이 새롭게 선보일 SF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높인다. 먼저 ‘칼리’가 코마 상태인 엄마를 병원에서 처음 마주하는 스틸은 앞으로 그녀 앞에 펼쳐질 미스터리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서, 수 십 개의 양초가 켜져 있는 음산한 공간과 무언가를 경고하는 듯한 엄마의 모습은 ‘칼리’를 둘러싼 기이한 사건들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새로운 차원의 구역에 들어서며 엄마와 마주하게 되는 ‘칼리’의 모습은 감독이 선보일 독창적인 상상력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180도 반전되어있는 인물들의 모습은 과연 그들의 관계가 극의 진행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불타는 공간에서 겁에 질린 듯한 ‘칼리’의 모습은 그녀가 마주하게 될 믿을 수 없는 운명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매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에게 충격을 선사한 닐 블롬캠프 감독의 재능이 유감없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더하는 <시그널 X: 영혼의 구역>은 오는 11월 4일 개봉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