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배우 최우식이 제안하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2021-10-27 오후 2:27:23 추천0 조회수25


▲ 사진 제공= ⓒ 프로젝트엠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앞두고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감각적인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한다. 제일먼저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입기 좋은 쉘파&플리스 점퍼이다. 배우 최우식은 짙은 베이지 컬러의 쉘파 집업을 카키 배색의 톤온톤 스타일로 따뜻하고 차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일명 ‘뽀글이’ 점퍼로 불리며 남녀노소 불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이번 시즌, 기존 소재의 단점을 보완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소재 개발과 다양한 디테일 및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다른 화보에서 최우식이 착용한 프로젝트엠 ‘리버시블 씬 다운’은 한가지 아우터로 플리스와 다운, 두가지 스타일을 리버시블로 연출할 수 있어 간절기부터 레이어드가 필요한 한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이다. 크림, 베이지, 블랙의 3가지 컬러 구성에 플리스와 다운의 장점만을 살려 날씨와 스타일에 따라 뒤집어 바로 바로 입을 수 있는데 배우 최우식은 크림 톤의 ‘리버시블 씬 다운’을 스웻 셋업과 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했다.
프로젝트엠은 이번 겨울시즌, 해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기장의 푸퍼 다운을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출시했다. 프로젝트엠의 푸퍼 다운은 구스 솜털과 깃털의 8:2 황금비율로 보온력을 강화 했으며 라이트 그레이, 라이트 카키, 크림, 블루, 블랙 등 5가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사진 제공= ⓒ 프로젝트엠


공개된 화보에서 최우식은 라이트 그레이의 숏패딩을 포멀한 슬랙스에 체크셔츠를 레이어드해 베이직 하면서도 경쾌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쉘파와 플리스 소재의 자켓, 중경량 점퍼, 짧은 기장의 푸퍼 다운 등의 판매가 전체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올해는 이른 추위에 변덕스러운 기온차가 계속 되는 가운데 날씨와 장소에 따라 바로 바로 입고 벗을 수 있는 짧은 길이의 경량 아우터들이 지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프로젝트엠이 제안하는 겨울 아우터 컬렉션은 전국 프로젝트엠 매장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탑텐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l 패션웹진스냅 고상우 사진 l 프로젝트엠


관련영화

관련영화가 없습니다.

관련기사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