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공감 100% 로맨틱 코미디 <나를 잡아줘> 두근두근 명대사 온라인 엽서 대공개!

2021-10-28 오전 9:05:02 추천0 조회수274

11월 11일 개봉 예정인 공감 100% 로맨틱 코미디 <나를 잡아줘>가 관객들의 마음까지 어루만져주는 힐링 엽서 4종을 공개했다.





영화 <나를 잡아줘>가 영화 속 명대사를 담은 힐링 엽서 4종을 공개했다. 영화 <나를 잡아줘>는 솔로만렙 ‘미츠코’가 퍼스널 썸도우미 ‘A’의 가이드를 따라, 연하남 ‘타다’와 뚝딱거리는 연애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공감 100% 로맨틱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힐링 엽서는 영화 속에 두근거리는 순간들, 마음을 위로해주는 순간들에 나오는 대사와 장면들로 구성되어 있어, 관객들의 기대를 끌어올린다. 홀로 바닷가에 앉아 있는 미츠코의 모습에 ‘외로움은 슬픔인가봐’라는 대사는 혼자라는 외로움에 잠겨 있는 미츠코의 심경을 나타내주는 명대사. 도쿄 타워에서 미츠코와 타다가 함께 있는 장면에 올려진 ‘우리 둘, 천천히 가도 난 괜찮아’라는 대사는 서툰 연애를 시작하며 속도에 고민하는 연애 초보들에게 안도감을 선사하는 모습. ‘고로케 하나예요. 진짜 맛있거든요’ 라며 마주보고 있는 둘의 모습에서는 연애를 시작하고 있는 둘의 설레임을 느낄 수 있으며, 함께 손잡고 누워 A를 찾는 미츠코의 모습에서는 둘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궁금함을 자극한다.

연애에 서툴었던, 혹은 서툴게 한걸음 한걸음 연애를 시작해 나가는 모두를 응원하는 공감 100% 로맨틱 코미디 <나를 잡아줘>는 11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YES24 영화

댓글(0)

오늘의 인기기사